이제 가방차례 돈쓰기

난 구찌가 하나도 없어서 구찌를 사볼까 생각중.
면세점에서 대충 둘러보고 몇개 들어봤는데
이게 그냥 보기보다 직접 메보니 예뻐서 혹했다




가격도 괜찮음.
근데 계속 미니백만 사서....
실제로 매일 출근할때 들고다니는건 큰가방이니ㅋ
그래서 다시 찾아봤다








이건 직접보진 못했는데
리버서블이 신박...
근데 실제로 자주 뒤집어서 들진않겄지ㅋㅋㅋ
사이즈는 괜찮은데 내가 가방에 엄청 넣고다니는편이라..내구성도 괜찮을것인가?

요니는 엄마가 20년전에 산 가방같다함ㅋㅋㅋㅋ
그걸 노린 디자인인것같기도하고ㅎ요즘 내가 빈티지에 꽂혀서 더 이뻐보이는듯?!

이틀연속 백화점은 피곤해서 못가겠고,
오늘은 코스트코가서 보스헤드셋이나 사볼까싶다


덧글

  • pando 2018/06/10 11:35 #

    근데 구찌 넘 깜찍하고 예뿐그...
  • 쭈꾸미 2018/06/11 00:47 #

    그쵸ㅎㅎ구찌매장에만 사람이 사람이.....
  • Julse줄스 2018/06/10 14:39 #

    ㅎㅎㅎ 쭈꾸미님 보면서 대리만족중입니당 ㅎㅎㅎㅎ
    뭐사실지 막 기대되고 ㅎㅎ
  • 쭈꾸미 2018/06/11 00:48 #

    딱히 눈에 들어오는게 없어서 한템포 쉴까합니다ㅋㅋ
    돈쓰는것도 쉽지않네요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