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샀당 돈쓰기

진짜 오랜만의 쇼핑!
필요에 의해 어쩔수없이 바지나 치마는 종종 샀으나 그냥 사고싶어 산것은 정말 오랜만..




블라우스 카라가 너무 귀엽고 특이해서 사보았다
되게 빈티지한느낌ㅎ
얼마전에 산 미디청치마랑 입어야지


나는 스트라이프 니트를 넘나 좋아하는듯..
이것도 귀여워서 안살수가 없었다



봄봄한 원피스도 하나 샀다
좋게말하면 가볍고 편하게 입을수있을것같고 안좋게 말하면 약간 저렴해보일수도..

별...

경찰의 대쉬를 받음ㅋㅋㅋ
어이가 없음

주말 식생활 쳐묵

4.14
예전 집도 코스트코가 멀진 않았지만
이사온 집은 10분거리라 너무 좋다ㅋ

필스너우르켈을 좋아하지는 않는데 틴케이스주길래, 광어+연어랑 사서 남편이 자기방이라 주장하는 작은방에서 고독한미식가를 보며 쳐묵. 밤10시 였는데 이게 첫끼였음.....
회,맥주 안좋아하는 남편은 옆에서 라면드심ㅋㅋ




4.15
시부모님이 주신 여러 야채들은 잘 활용하고자
브런치로 감자샐러드를 해먹었다.
처음으로 식기류도 다 하나로 맞춰먹음ㅋㅋ

이것도 어머님이 주신건데
남편이 결혼하면 주려고 그 옛날..한 이십년전?
미국사실때 한박스 사놓으셨단다.
이번에 오실때 박스채로, 뜯지도 않은걸 갖다주셨다.
웨지우드 암허스트인데 아직도 파는진 모르겠음.
이십년이 다 된건데도 깨진거 하나없이 박스안에 고이 잘 들어있더라. 커피잔세트4개, 접시 대/중/소 4개씩, 샐러드접시1개 구성.
이것뿐만아니라 완전 내스타일! 빈티지코렐도 역시 박스도 안뜯은채로 2박스 주셨음.
너무 좋다.
소중히 잘써야지.


시어머니께서 직접 만드신 사과잼도 주셨는데, 사과 한박스로 내 손만한 병 하나가 나왔다고...되게 진하고 맛있음!


카페느낌을 내고싶었는데 꽤 만족스럽다.

저녁은 충무김밥 사먹었다.
충무김밥은 별거없는데 왜이렇게 맛있지?

제발 사세요! 쳐발

맨날 rmk크폴베만 쓰다가
오늘은 베카 백라이트프라이밍필터를 썼음
오후 4시까지 단 한번도 수정화정은 커녕 거울도 못보다가 방금 거울보고 놀라서 셀카를 찍었음


정확한 사진을 위해 아이폰 기본카메라로 찍었는데,
이 고급진 광과 화사함은 대체 뭐죠?
거기다 나는 모공갑부인데..모공도 거의 안보임ㅋㅋ

이래서 베카베카 하는구나 싶었음ㅎㅎ
하이라이터도 베카 문스톤인데 이것도 강추드립니다!

세입자 탈출! 일상+잡생각

돈 쓰기 싫어서 진~~짜 최소한으로 인테리어 했는데
나름 나쁘지않아서 잘한것같다.
아직 다 정리가 안돼서..거실만 그나마 쫌 정리함.




에드워드호퍼풍(이고 싶은) 티비없는 우리 거실



모든 가구는 이케아ㅋㅋㅋㅋㅋㅋ
빈티지 화분은 시부모님이 주셨다.
완전 맘에 들어!!!!
거기다 온갖 살림살이를 다 갖다주셨음.
나도 나름 어머님은 구두, 아버님은 셔츠로 선물을 준비했는데 시부모님이 두둑한 이사축하비까지 주시는 바람에..너무나 감사하고 죄송하고ㅠㅠ
아낌없이 주시는 우리 어머님아버님.

어머님이 무슨 조명이 이렇게 많냐고ㅋㅋㅋ
아드님이 램프의 요정입니다...
근데 이사하다 한개 깨먹으심. 휴
스테인드글라스 테이블램프 하나 사야겠다.

아직 이것저것 살게 더 있어서 이케아에 또 갈듯하다ㅎ


1 2 3 4 5 6 7 8 9 10 다음